명의 소개

명의
환자들의 짧은 입원기간과 빠른 회복을 추구
병원

문혜성

이대 목동병원 산부인과

전문분야

부인암(자궁경부암 · 자궁내막암 · 난소암)

진료과

산부인과

의사소개

문혜성 교수는 이화여대 의대를 졸업한 뒤 동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이화여대 의대 산부인과학교실 주임교수 및 기획부장, 이대목동병원 로봇수술센터장이다. 주요 진료 분야는 부인암(자궁경부암, 자궁내막암, 난소암)이며, 2002년 VIII World Congress of Endometriosis에서 포스터상을 수상했다.

학력/경력

학력
이화여대 의대 학사
이화여대 의대 석사
이화여대 의대 박사

경력
이화여대 의대 산부인과학교실 주임교수
이화여대 의대 기획부장
이대목동병원 로봇수술센터장 

수상내역
2002년 VIII World Congress of Endometriosis에서 포스터상 수상


건강백과

자궁근종Myoma of the uterus 자궁근종이란 자궁 근육 조직의 일부가 이상 발육되어 딱딱한 덩어리가 되는 양성종양을 뜻한다. 혹의 크기는 밤톨만한 것에서부터 어른 주먹보다 큰 것까지 다양한데, 발생 장소에 따라 점막하근종, 근층내근종, 장막하근종 등으로 구분된다.

병원위치

병원소개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주      소
서울시 양천구 안양천로 1071
전화번호
02-2650-5114
홈페이지
http://www.eumc.ac.kr/mokdong/
상세설명
이대목동병원은 서울 목동에 위치한 종합 의료기관으로 유방암.갑상선암센터, 부인종양센터, 위암.대장암협진센터, 장기이식센터, 심장혈관센터, 뇌졸중센터 등 질환 중심의 센터를 통해 전문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화융합의학연구원, 이화임상시험센터 등을 운영함으로써 기초.임상 중개 연구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2019년 2월 개원을 목표로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새 병원 ‘이대서울병원’을 짓고 있다.
명의메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