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소개

명의
혈류 역학 검사로 스텐트 수 줄인다
병원

탁승제

아주대학교병원 순환기내과

전문분야

관상동맥질환, 심장혈관 중재시술

진료과

순환기내과

의사소개

전문진료분야는 관상동맥질환, 심장혈관중재시술. 탁승제 교수가 이끌고 있고 아주대병원 심도자실은 1994년부터 2003년까지 9년 동안 심도자 검사 1만 명을 시행하여 개원 후 단기간에 국내 최고 수준의 「심장혈관센터」로 자리 잡았고, 시술 성공률도 98%에 달하고 있어 국내 최상위권의 시술성적을 보유하고 있다.

학력/경력

연세대 의과대학 졸업 및 동 대학원 박사 학위 취득
프랑스 파리XII대학, 앙리몬도병원 연수
아주대 의과대학 순환기내과 교수
아주대학교병원장
중재시술연구회(현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장

건강백과

고혈압hypertension 고혈압은 혈관을 따라 흐르는 혈액의 압력 즉, 혈압의 수치가 최고 140mmHg 이상, 최저 90mmHg 이상을 지속적으로 나타내는 상태를 말한다. 혈압의 수치는 운동이나 환경에 따라서 크게 변하지만 최저 혈압 수치는 변화가 적기 때문에 고혈압 진단과 치료에 중요한 기준이 된다. 고혈압은 최고 혈압과 최저 혈압 양쪽이 모두 높은 경우와 최고 혈압만 높은.. 협심증Angina Pectoris 온몸에 혈액(피)을 보내는 심장도 다른 기관과 마찬가지로 혈액을 공급받아야 그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심장의 바깥 벽에는 혈관(관동맥)이 있어 심장에 혈액을 흐르게 하는데 어떤 이유든 관동맥을 통해 적은 양의 혈액이 공급되어 심장이 필요한 것보다 적은 양의 산소가 공급되면 심장에 통증이 발생하는데 이것을 협심증이라고 한다.

병원위치

병원소개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썸네일 병원사진
주      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
전화번호
031-219-5451
홈페이지
http://hosp.ajoumc.or.kr/
상세설명
아주대학교의료원의 미션은 ‘우리는 항상 당신 곁에 있으며, 당신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헌신한다’입니다. 이는 아주대학교병원, 의과대학, 간호대학, 첨단의학연구원이 존재하는 한 전 교직원이 지켜나갈 소중한 약속입니다. 1994년 개원한 아주대학교병원은 뛰어난 실력과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 최첨단 의료장비, 쾌적한 진료공간 등을 갖추고 환자중심의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의메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