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행 건강 지키는 '알티지 오메가3'에 '비타민D'까지 가득

입력 2023.06.21 09:08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
장용성 캡슐로 어취 최소화… 사이즈 작아 목 넘김 편해

클립아트코리아
현대인에게 '혈행'은 건강의 중요 척도다. 특히 40대에 접어들면 혈행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해진다. 피가 제대로 순환해야 산소와 영양분이 각 기관에 공급되고, 몸이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혈행 건강을 위해선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메가3는 대표적인 불포화지방산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캐나다보건성 등에서 식품을 통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중 오메가3 함량이 600㎎ 이상일 경우, 건조한 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혈행과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는 이러한 오메가3에 비타민D까지 더해진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이다. 기존 '프로메가 알티지' 제품에 비타민D를 주원료로 추가해 업그레이드됐다.

종근당건강 제공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의 주원료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rTG)형 오메가3다. 알티지형 오메가3는 최신 기술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또한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장용성 캡슐은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기 때문에 어취가 적다. 또한 작은 사이즈의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해 큰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어르신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여기에 4000IU 고함량의 비타민D가 함유돼 혈행 건강과 함께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햇빛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D는 현대인들에서 결핍률이 높아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비타민D는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4000IU는 비타민D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에 해당하는 함량이다. 또한 이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D는 활성형 비타민D3다. 우리 몸의 세포가 활용할 수 있는 비타민D의 형태로 생체이용률이 높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E도 더해져 과학적 배합과 맞춤형 설계로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하거나 ▲육류 위주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졌거나 ▲과도한 업무와 운동 부족으로 건강이 걱정되거나 ▲중성지방 수치가 걱정되는 사람에 추천한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타민D'는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를 통해 일주일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