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요계 뿐만 아니라 예능계에서도 걸그룹의 파워는 방송계를 점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걸그룹은 나이에 맞는 청순한 이미지와 그와는 상반되는 섹시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걸그룹의 연령대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으로 공통적인 매력은 동안 얼굴이라 할 수 있겠는데, 입체적인 얼굴과 투명한 피부가 바로 그것 이다. 그 나이대에는 꽃봉오리가 서서히 피는 시기로 피부 탄력과 재생능력이 최고조에 달해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그런 그녀들을 보고 있노라면 젊은 시절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곤 한다.
하지만 젊은 시절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고 그리워 하기에는 세월의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갔다. 어릴적 탱탱했던 볼과 이마는 푹 꺼지고 탄력 잃어 세월이라는 녀석이 야속하기만 하다. 이렇게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축 늘어진 피부에 탱탱한 볼륨감과 탄력을 주기 위한 시술로 자신의 혈액을 이용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는 ALSA 시스템을 이용한 자가혈 필러를 고려할수 있다.
ALSA 시스템을 이용한 자가혈 필러는 자신의 혈액을 이용하여 깊은 팔자주름, 꺼진 이마나 볼, 입술 등에 볼륨을 주어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로 만드는 새로운 개념의 필러이다. 자가혈 필러는 자신의 순수한 혈액을 이용하여 필러를 만들기 때문에 알러지 반응도 거의 없고,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는 것이 특징이다. 자가혈 필러는 시술이 간편하고 팔자주름, 꺼진 광대부분, 꺼진 이마, 양볼, 코 등 얼굴 여러 부위에 동시 시술이 가능하며, 탱탱한 볼륨감과 탄력을 만들어 준다.
ALSA 시스템을 이용한 자가혈 필러의 장점으로는 자가혈 필러이므로 이물감이 없고 자신의 순수 혈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알러지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자신의 혈액을 이용하여 자가혈 필러가 만들어지기까지 30분 정도의 시간 소요되며 시술이 간단하고 새로운 콜라겐 증식이 되어 피부가 재생된다.
ALSA 시스템을 이용한 자가혈 필러 시술 과정은 먼저 건강 검진시 채혈하는 양인 25cc의 혈액을 채혈한 후 혈액을 원심 분리를 통해 상층부 혈장을 분리 한다. 이후 ALSA 시스템 특수 가온 장치에서 열을 가해 익히고 자가혈 필러를 만든다. 이후 완성된 자가혈 필러를 시술 부위에 주입하는 것으로 시술은 간단하다.
젊어지고 어려보이고 싶은 마음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다 꿈꾸는 것일 것이다. 평소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 등으로 관리만 잘해도 나이보다 어려보인다는 말을 들을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세월의 시간이 많이 흘러 평소 생활습관으로 관리가 어렵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 후 시술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하겠다.
hotissune.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