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소식] 차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 '웹어워드 코리아 2022' 전문의료분야 대상 수상

입력 2022.12.30 11:01

상패 모습
차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이 웹 어워드코리아 전문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차병원 제공
차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은 '웹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전문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은 최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편의성 개선, 차별화된 차병원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PC와 모바일 등 각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진료예약 ▲예약조회▲진료과·의료진 찾기 ▲이용시간 안내▲1대1 전문의 상담실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뉴들을 메인 화면에서 구현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주사 사용 안내 등 다양한 의료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 동영상 게시 플랫폼을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차여성의학연구소 윤태기 원장은 "차 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센터를 내원하는 환자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는데, 수상까지 하게돼 기쁘다"며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환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진료를 볼 수 있도록 계속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