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반변성·눈 피로·안구건조증, 눈 건강 걱정 커질 땐…

입력 2021.12.01 09:28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
루테인지아잔틴·rTG오메가3·아스타잔틴
고품질 3대 눈 건강 기능성 원료 한 번에 섭취

신지호 헬스조선 기자
황반변성은 노화로 인한 대표적인 눈 질환이다. 황반은 망막에 위치한 시력 담당 기관이다. 이런 황반에 문제가 생기면 사물이 휘어 보이거나 일부분이 보이지 않는 등의 심각한 문제가 생긴다. 단순히 가까이 있는 게 잘 안 보이는 노안과 달리 심해지면 심각한 시력장애가 생길 수 있다. 눈물이 흐르지 않거나 너무 말라서 안구 표면이 손상되는 안구건조증도 중장년층에게는 흔한 눈 질환이다. 안구 표면이 모래가 낀 것처럼 뻑뻑해지고 쉽게 충혈되고 시리는 등 많은 불편을 야기한다. 여기에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사용 시간이 늘면서 눈의 피로까지 가중되고 있어 총체적인 관리가 시급하다.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까지 눈 건강에 필요한 3대 기능성 원료가 모두 들어 있는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이것 저것 먹을 필요 없이 하루 한 번(1회 3캡슐) 섭취로 눈 노화, 눈 건조, 눈 피로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우선 침침한 눈을 위해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식약처 1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0㎎ 들어 있다. 황반을 구성하는 2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보충해 침침한 눈을 선명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마리골드꽃 1㎏에서 루테인 0.54g, 지아잔틴 0.054g 밖에 추출이 안 되는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다. 두 번째 눈 건강 기능성 원료는 눈 건조 개선을 위한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이다. 1회 섭취 기준 600㎎이 들어 있어 눈 건조와 함께 혈행 건강까지 동시에 케어해 준다. 국제 오메가3 연합(GOED)의 기준을 뛰어 넘는 노르웨이산 고품질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사용했다. 세 번째로 눈 피로 개선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순수분리배양기술'과 '무균유리관배양시스템'을 활용한 고품질의 원료로서 국제 ISO 인증과 코셔 인증을 획득했다.

고품질의 3대 눈 건강 기능성 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