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파 퀴즈] 양치 후 입 헹굴 때 적당한 물 온도는?

이미지

※ 헬스조선이 월 1억뷰 돌파를 기념해 매주 목요일 '아프지 말자! 아나파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헬스조선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Q. 양치 후 입을 헹굴 때 적당한 물 온도는?

①25~30℃
②35~40℃
③45~50℃
④5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