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음료, 푸드, MD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스타벅스는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이 음료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에너지 피지오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는 상큼한 유자와 오렌지로 맛을 냈으며,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체리와 자두의 색다른 조합이 인상적이다.
또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가 예년보다 보름 가량 빨리 출시된다. 이 음료는 깔끔한 콜드 브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단짠 음료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혹은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 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신규 디자인 보틀에 담긴 에너지 피지오도 선보인다.
다양한 푸드 메뉴도 함께 출시된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바게트 소금빵' 등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제품들이 마련됐다.
야외 활동을 위한 MD 상품들도 준비됐다. 텀블러,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이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판매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식음료 라인업을 계속해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