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인기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협업해 특별 굿즈인 '아이냥 피크닉백'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위시캣은 '캐치!티니핑'의 제작사인 SAMG엔터의 새로운 에니메이션 시리즈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양이 '아이냥'의 비주얼을 구현해 낸 피크닉 백이다. 아이냥의 귀여운 얼굴 모양을 그대로 가방으로 디자인하고, 큼지막한 리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 등을 디테일하게 반영했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보냉 기능을 갖추어 실용성을 더했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앱과 해피앱에서 오는 20일까지 가능하며,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9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23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도는 24일부터 가능하다.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10대와 MZ세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협업을 통해 첫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굿즈 출시를 시작으로 '위시캣'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