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에서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Drink(드링크)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Delight(딜라이트)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는 별도의 스푼 없이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형으로, 설탕 무첨가 '무가당 플레인',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용량은 가족이 함께 즐겨 먹기 좋은 710mL와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190mL 두 가지가 제공된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과일과 함께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떠먹는 제형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 제품은 플레인과 바나나 2종을 선보인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한 제품 당 80g 용량으로, 단백질 5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바나나 제품은 상큼한 그릭요거트에 진한 바나나맛이 더해졌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세계적으로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또한 오는 5월 6일까지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과 더불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 형태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to go'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신제품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해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들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 N포인트 증정 등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