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에뛰드가 도톰하게 반짝이는 생기 입술을 완성해 줄 '슈가 컬러링 젤리 밤'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슈가 컬러링 젤리 밤'은 설탕 코팅을 입힌 듯 탱글한 볼류마이징 효과와 생생한 컬러 발색을 선사하는 올마이티 립밤이다. 립토퍼, 립플럼퍼, 컬러링 립글로스 총 3가지 타입 10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립토퍼는 고보습 오일과 젤리 제형이 결합돼 생기와 볼륨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투명한 컬러감으로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색상 지속력을 높이고 광택감을 극대화한다. 특히 젤리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돼 추가 브러쉬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락킹 용기로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01 글레이즈는 무색의 투명한 발색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02 허니 드리즐은 골드 펄이 함유돼 다른 립 컬러와 레이어링 시 더욱 영롱한 빛을 준다.
립플럼퍼는 은은한 발색과 펄감이 어우러진 플럼퍼 타입이다. 03 크리스탈 캔디는 핑크빛에 골드와 옐로우 펄을 더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며, 04 블루 에이드는 피부 온도에 따라 블루에서 핑크로 변하는 특징이 있다.
컬러링 글로스 립밤은 고보습 오일과 왁스 성분 덕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탱글한 젤리 텍스처로 입술 볼륨을 강조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05 아이스 바닐라는 밀키 살구 색상이며, 06 피치 트위스트는 피치 코랄 색상이다. 그 외에도 쿨톤 베이비 핑크인 07 베어 핑크, 따뜻한 베이지의 08 버터 카라멜, 채도 높은 플럼의 09 베리 프로스트 등이 포함된다.
'슈가 컬러링 젤리 밤'은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되며, 선착순 키링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뛰드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인 촉촉하고 통통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4월 15일 올리브영 오특 행사를 통해 특별 할인가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