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토리든 커넥트 성수'를 봄을 맞아 '토리도원'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토리든 커넥트 성수 '토리도원'이번 토리든 커넥트 성수는 '우연히 날아 앉은 나비가 편안한 무릉도원으로 떠나는 여정'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바쁜 도심 속에서 고객들이 '토리도원'에 잠시 머물며 산수정경의 아름다움과 함께 건강한 피부와 내면의 평온함이 만나는 경험할 수 있도록 위해 기획됐다.
토리든의 '토리도원'은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밸런스풀 라인을 중심으로 맑고 청아한 시각적 경험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구성했다.
1층에는 나풀거리는 오간자 포토존을 마련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무릉도원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2층은 밸런스풀 라인을 포함해 토리든의 전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고 3층에서는 마음에 드는 도원 풍경을 골라 나전칠기 컨셉의 퍼즐을 완성하면 밸런스풀 라인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퍼 참을 엮어 노리개 형태의 키링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토리도원을 담아낸 루프 애니메이션의 포토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들이 무릉도원을 연상케 하는 '토리도원'에 잠시 머물며 일상의 평온함을 찾고 건강한 피부와 내면의 편안함이 깊이 연결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의학신문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