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N 24시간 내 등록된 기사 - 122누적된 총 기사 -366,816

“비판텐연고 및 카네스텐 크림,공동프로모션 1개월 만에 30만 개 판매”

유한양행 “코프로모션과동시에성공적출발 ... 시장 반응 긍정적”

언론사

입력 : 2025.04.11 09:41

[헬스코리아뉴스 / 이시우]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지난 2월에 바이엘 코리아와 국내 공급계약을 체결한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 크림’의 코프로모션 진행 후 1개월만에 약국 대상 2개 품목 합계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비판텐® 연고는 최초의 덱스판테놀 성분의 비-스테로이드성 피부염 치료제로, 영유아를 포함한 전 연령이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어 영유아의 기저귀 발진과 전 연령에서 나타날 수 있는 급성 및 만성 피부염, 상처, 레이저 시술 후 상처 회복, 일광 화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한양행이 판매하는 ‘비판텐?? 연고’
유한양행이 판매하는 ‘비판텐?? 연고’

유한양행과의 코프로모션 이후 지속적인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비판텐® 연고는 4월부터 전속 모델인 배우 유진과 함께하는 TV 광고 및 비판텐® 연고의 다양한 사용처에 대한 온라인 캠페인이 예정되어 있어 그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네스텐®은 클로트리마졸을 주성분으로 피부 표면의 진균 감염, 칸디다성 질염 등에 사용되는 항진균성 치료제로, 크림, 질정,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한양행이 판매하는 ‘카네스텐?? 크림’
유한양행이 판매하는 ‘카네스텐?? 크림’

카네스텐은 세계 판매 1위의 칸디다성 질염 및 외음염 치료제로 일상생활에서 여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유한양행은 여름철 수요 증가를 앞두고 피부 및 여성질환 제품군에서 국내 소비자 접점 강화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의 기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유한양행의 영업력 및 탄탄한 유통망을 활용해 두 제품의 약국 내 가시성을 높히고 소비자 판매 유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4월부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뉴스 이시우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코리아뉴스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헬스케어N 사이트의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헬스조선 헬스케어N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헬스조선,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30 조선일보사 업무동 | 문의 02-724-7600 | FAX 02-722-9339 Copyright HEALTH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