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정일 기자]환인제약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약국 플랫폼 전문기업 참약사(대표 김병주)와 건강기능식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참약사는 전국 550여개 가맹처를 둔 약국 플랫폼 전문업체로,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
- 왼쪽부터 참약사 김병주 대표, 애즈유 이동수 대표.
애즈유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아이듀얼샷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올인원팩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개발 및 공급과 함께 마케팅을 담당하고, 참약사는 전국 약국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3가지 제품에 대한 유통과 마케팅을 맡을 예정이다.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아이듀얼샷'은 눈건조 개선에 효과있는 감잎주정추출분말에 구리와 비타민 B군이 함유돼 있다.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올인원팩'은 주성분 감잎주정추출분말에 추가적으로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부원료인 빌베리 등을 함유해 눈의 건조함,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환인제약 자회사인 비피도의 비피더스균이 들어간 제품으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아연, 비타민 D, 나이아신(비타민 B3) 등 애즈유만의 포뮬레이션으로 개발했으며, 면역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애즈유 관계자는 "참약사와의 협력을 통해 눈 건강 제품 아이리프와 장 건강 비피더스균 비피유 공급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참약사의 유통망을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의학신문
김정일 기자
jikim@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