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뉴스 / 이창용]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는 약국 플랫폼 전문기업 참약사와 건강기능식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참약사는 전국 550여개 가맹처를 둔 약국 플랫폼 전문업체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애즈유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아이듀얼샷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올인원팩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개발 및 공급과 함께 마케팅을 담당하고, 참약사는 전국 약국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3가지 제품에 대한 유통과 마케팅을 맡을 예정이다.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아이듀얼샷’은 눈건조 개선에 효과있는 감잎주정추출분말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눈에 효과적이다. 구리와 비타민 B군도 함유되어 있어 세포 보호와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일반적인 멀티비타민 이중제형과는 다르게 피로회복제와 눈영양제가 더해진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리프 조건눈 눈건강 올인원팩’은 감잎주정추출분말 주성분에 추가적으로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부원료인 빌베리 등 눈에 좋은 성분이 한 팩에 들어있어 눈의 건조함,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피유 비피더스 면역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환인제약의 자회사이자 장내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인 ‘비피도’의 비피더스균이 들어간 제품이다.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아연, 비타민 D, 나이아신(비타민 B3) 등 애즈유만의 포뮬레이션으로 개발했으며, 면역과 장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애즈유 관계자는 “참약사와의 협력을 통해 눈 건강 제품 아이리프와 장 건강 비피더스균 비피유 공급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참약사의 유통망을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이창용
admin@hkn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