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지난 5일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리셋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 출처:의학신문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갤러리아피부과의원 개포도곡점 서지명 원장 △BIO 성형외과의원 유혜미 원장 △헤브피부과의원 신지연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레디어스 시술의 임상 사례와 개인 맞춤화된 시술법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펼쳤다.
이들 연자들은생물학적 작용 기전과 CaHA 제제 레디어스의 임상 사례, 맞춤 시술 등 임상적 활용을 비롯해 환자 별 니즈가 세분화되어 있는 최근의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소비자, 인사이드 아웃 전략을 활용한 혁신적 시술 기법 등을 논의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환자 개개인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멀츠는 앞으로도 의료진과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해 다양한 임상 사례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CaHA 성분의 레디어스는 200여개의 논문을 바탕으로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으로, 2004년 유럽 CE인증, 2006년 미국 FDA 승인에 이어 2010년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아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현재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의학신문
김상일 기자
k31@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