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함파트너스가 태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태국 현지 홍보 회사인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JC&CO COMMUNICATION)과 협업해 한국 기업 대상으로 태국 및 동남아시아 홍보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은 태국 방콕에 본사를 두고 PR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PR, 이벤트 진행, 인플루언서 경험, 측정 및 분석 등 토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국의 대표 PR 기업이다.
함파트너스는 태국 현지 대표 PR 기업인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비즈니스 기회 및 문화 교류를 확대하고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홍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으로 함파트너스가 가진 글로벌 미디어네트워크를 포함한 국내외 PR 및 마케팅 경험과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이 가진 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업무 노하우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함파트너스 함시원 대표는 “태국지사 설립 및 현지 기업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앞으로 한국 기업의 태국 및 동남아 홍보 레퍼런스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감으로써 양국 간 기업이나 문화의 성장 및 교류에 기여하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동남아 국가에서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