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경동나비엔이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그리고 이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나비엔매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주방 기기 사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경동나비엔의 3D 에어후드는 요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고객은 3년에서 6년 사이의 구독 기간과 6~12개월 간격으로 제공되는 케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료는 제휴카드를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팀 케어 클리닝과 필터 및 소모품 교체 등의 서비스도 포함된다.
환기청정기는 기존 렌탈케어 방식에서 새롭게 개편된 것으로, 공기의 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UV-LED 탑재 필터 시스템이 외부 공기를 정화하여 실내로 공급하며, 월 3만원대의 구독료에 무상 AS 혜택도 포함돼 있다.
더불어,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는 두 제품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해 요리 중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신속히 배출한다. 이 시스템은 에어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의 질을 점검할 수 있게 한다. 결합 할인 혜택 덕분에 각각 따로 구독하는 것보다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구독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경동나비엔은 다른 제품군에도 이러한 구독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