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이호빈 기자] 동아제약이 반려동물의 장과 구강 건강을 위해 새로운 유산균 제품 '벳플 락토덴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동아제약의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의 신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치석과 배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벳플 락토덴탈'은 구취 감소와 구강 유해균 억제를 돕는 특허받은 웨이셀라 사이베리아 CMU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으며, 장 건강에 이로운 17종의 다니스코 유산균도 함께 담고 있다. 한 포에는 총 120억 CFU(유산균 측정단위)의 균주가 포함돼 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과 STAY-C50 비타민 등 항균·항염 성분이 들어 있어 잇몸 탄력 유지에도 기여한다. 제품은 스틱형 포장으로 제공되며 사료에 뿌리거나 물에 녹여 급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바잇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 할인 혜택과 함께 산책용 토트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매일 양치질을 할 수 없어 치주 질환에 취약하며, 이는 전반적인 건강 문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면서 "벳플 락토덴탈이 반려동물 구강 관리에 효과적인 보조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이호빈
ghqls654@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