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유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진정한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를 출시,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각각의 콘셉트에 맞춘 전용 플레이버를 개발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기존의 베이커리 케이크를 재해석한 '진정한 케이크' 시리즈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진(짜) 정(말) (진)한 케이크’라는 이름처럼 깊고 진한 맛을 담았다.
치즈, 고구마, 티라미수, 초콜릿 총 4종으로 구성되며 각자의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치즈 큐브가 믹스된 '진정한 치즈 케이크', 고구마 다이스와 우유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고구마 케이크', 자모카 맛의 커피 아이스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지는 '진정한 티라미수 케이크', 브라우니 큐브를 더해 식감을 살린 '진정한 초콜릿 케이크'로 구성됐다.
또 다른 신제품인 '더 듬뿍 케이크'는 딸기모양 샤베트와 망고 과육을 넣은 망고우유 바이트를 가득 올려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이 라인업은 딸기 샤베트 바이트로 장식된 '더 듬뿍 딸기 케이크'와 망고우유 바이트를 올린 '더 듬뿍 망고 케이크' 두 종류로 구성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들을 신규 라인업에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최유진
gjf256@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