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N 24시간 내 등록된 기사 - 1누적된 총 기사 -365,127

롯데웰푸드, 영양강화ㆍ식사대용 제과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50일…200만 봉 판매 넘어서

‘식사의 스낵화’ 바람에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로 선제 대응 주효

언론사

입력 : 2025.03.26 11:53

롯데웰푸드는 지난 2월 선보인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가 론칭 50일 만에 200만 봉 판매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과자나 초콜릿 등 스낵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식사의 스낵화’ 바람이 한국에서도 나타나고, 건강을 유지하면서 신체 노화를 늦추기 위해 통곡물, 채소 등으로 식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면서, 이에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먹거리를 ‘컴포트잇츠’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건강한 하루를 꾸리는 사람들을 ‘라이프 퍼포머’로 정의하고, 관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등 6종은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은 높이고 당과 포화지방, 나트륨은 줄였다.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젊은 직장인이 밀집해 있는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SNS와 연계한 제품 증정 이벤트 ‘오피스 어택’도 열었다. 

향후에도 다채로운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포만감과 영양 균형을 높이면서도 맛을 추구하는 기호식품의 본질을 잃지 않았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저널 나명옥 기자 myungok@foodnews.co.kr

  • * Copyright ⓒ 식품저널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식품저널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헬스케어N 사이트의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헬스조선 헬스케어N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헬스조선,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30 조선일보사 업무동 | 문의 02-724-7600 | FAX 02-722-9339 Copyright HEALTH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