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흠 이사장,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보건대상 선정

언론사

입력 : 2022.09.02 11:11

유승흠 이사장 
유승흠 이사장 
유승흠 이사장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유승흠 한국의료지원재단 이사장(연세대 의대 명예교수)이 대한민국 보건 발전 및 보건 의료 체계의 토대를 마련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로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보건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단법인 세계언론협회 소속 대한민국공헌대상 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문주현 MDM그룹 회장, 이치수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 회장)는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각 부문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고 8월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공헌대상'은 우리 사회의 공동체 가치 실현 및 국가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이를 널리 알리고 미래 세대를 위한 우리 사회의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해 가는데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입법, 보건, 환경, 문화혁신, 봉사' 등 5개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 시상해오고 있다.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시상식은 2022년 9월 22일 오후 1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대한민국이 가야 할 길은 무엇인가?"라는 주제의 토론회 이후 개최된다.


의학신문 이상만 기자 smlee@bosa.co.kr

  • * Copyright ⓒ 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