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치과전용 ‘전시스토어’ 오픈

오스템, 국내 최대 Total Solution 체험 공간

언론사

입력 : 2022.06.03 14:55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26일 국내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를 개관했다<사진>.

 전시스토어는 강서구 마곡 오스템 본사 2층과 4층에 300평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로 구축됐다. 임플란트 디지털임플란트 의료장비 재료 및 의약품 교정 인테리어 등 치과 진료에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군을 비롯해 뛰어난 신생골 형성을 자랑하는 골이식재 ‘A-Oss’, 당일 보철물 작업이 가능한 밀링머신 ‘OneMill’, 우수한 탄성과 교정효과로 호평 받고 있는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는 인트라 오랄센서 ‘IO-10/IO-20’, 치과 쇼룸 ‘모델치과’ 등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 관계자는 “제품 정보가 필요한 경우, 홍보물로 접하거나 국내외 전시회 일정에 맞춰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에 공개한 오스템의 전시스토어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치과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해 제품을 직접 둘러보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으며, 전시스토어 내 모델치과도 구축해 제∙상품들을 어떻게 치과공간에 적용할 지도 구상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뛰어난 시설 인프라와 이용 편의성, 우수한 지리적 접근성 덕분에 치과계 행사 대관 요청이 많은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대관 서비스로 성공적인 행사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전시스토어 또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치과의 현재와 미래를 직접 보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문의 070-4626-0761.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