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GAMEX 2021 올 첫 참여

프로모션으로 참관객과 소통의 장 마련

언론사

입력 : 2021.10.15 19:06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25~26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1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GAMEX 2021은 네오가 올해 처음 참가한 전시로 참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다양한 전시존 및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성장하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 산업에 발맞추어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디지털존에서는 CAD/CAM, i700, 구강스캐너 체험존을 비롯해 3D프린터 밀링기 등 디지털 진료 토탈 솔루션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네오의 더엔몰 베스트셀러 및 각종 기자재 AnyCheck , Handpiece, Bone, Membrane, Loupe 등을 전시했고, 네오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현장 판매 존을 마련했다. 개원 존에서는 개원 시 필요한 입지 선정, 컨설팅 등 치과개원의 고민을 상담해 주며 소정의 상품도 증정했다. 

 이틀간 진행된 전시회에서 많은 참관객들의 네오 부스를 방문했으며 이 밖에도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한 바로 가이드, i700, NeoSpees10 등의 현장 미니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네오의 부스는 전시장 입구에 위치하여 화려한 네오의 제품 영상과 시선을 이끄는 인테리어를 통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을 뿐 아니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부스 내에 손 소독제와 방역 칸막이를 배치하고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을 시행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전시 GAMAX 2021은 시작 자체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으며, GAMAX 전시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하게 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를 통해 네오 부스의 방문 참관객들을 위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