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서 신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동기간 내 부분육 인기 메뉴 6종 3천 원 할인 적용

언론사

입력 : 2021.06.07 16:22

▲BHC치킨 신메뉴 ‘포테킹 콤보’ 제품 이미지 (사진=BHC 제공)
▲BHC치킨 신메뉴 ‘포테킹 콤보’ 제품 이미지 (사진=BHC 제공)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펼친다.

BHC치킨은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달 서비스 기반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7일 밝혔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 7일부터 11일까지 총 5일간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주문 결제 시 5천 원 자동 할인된다.

BHC치킨의 부분육 인기 메뉴 역시 동기간 내 3천 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은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 등 콤보와 순살 메뉴 총 6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평일에 한해 총 8일은 신메뉴 2종과 더불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 6종을 포함한 총 8종 모두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회 이상 신메뉴 출시라는 바쁜 행보 속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면서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