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원장 SURGERY MASTER COURSE 11월 1일

실습 위주 교육으로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Up

언론사

입력 : 2020.09.25 17:13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11월1일부터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내년 2월 7일까지 총 9회에 걸쳐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 코스는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를 맡고, 손선보(연세타워치과) 이상희(연세구치과) 이충상(목감연세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Soft & Hard Tissue 관리 △Sinus Surgery △OneGuide 시스템의 이해와 적용 등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과 상악동 수술을 임상에서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주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교보재를 활용한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실제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CAS  KIT, OSSTEOTOMO KIT을 활용한 다양한 실습을 준비했으며, 김영진 원장(열린이비인후과)이 특별연자로 나서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에 대한 지식도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OneGuide, OneCas, One MS KIT과 다양한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OneGuide를 활용한 수술을 제대로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강의 마지막 날에는 Live Surgery를 통해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김진구 원장은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이론은 물론이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실습기회를 대폭 마련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구 원장의 11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며 등록 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참가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문의 070-4394-7803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