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N 24시간 내 등록된 기사 - 146누적된 총 기사 -365,369

삼진제약, KBO와 디지털 스폰서십 체결...“스포츠 마케팅 강화”

언론사

입력 : 2025.03.28 20:51

[메디컬투데이=이호빈 기자] 삼진제약은 KBO 한국야구위원회와 ‘디지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대표 품목인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건기식 ‘하루엔진 시리즈’ 등에 관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조인식은 KBO 사옥에서 조규석 삼진제약 대표이사와 허구연 KBO총재 등 KBO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스폰서십은 디지털 전용 스폰서십 계약으로서 디지털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환경에서 스포츠와 헬스케어 브랜드가 함께 새로운 팬 경험을 제시하고자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삼진제약은 앞으로 KBO와 협업을 통해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과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의 브랜드와 연계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다양한 KBO 소셜미디어 채널을 중심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 디지털 기반의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확장할 방침이다.

조규석 삼진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BO리그와 삼진제약은 팬과 소비자 등의 유입을 확대하기 위한 접점 강화에 나설 것이며, 이를 위해 보다 유익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이호빈 ghqls654@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헬스케어N 사이트의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헬스조선 헬스케어N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헬스조선,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30 조선일보사 업무동 | 문의 02-724-7600 | FAX 02-722-9339 Copyright HEALTH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