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N 24시간 내 등록된 기사 - 90누적된 총 기사 -364,839

동아제약, 영타켓 겨냥한 '노스카나겔' 광고 캠페인 온에어

언론사

입력 : 2025.03.24 19:11

[메디컬투데이=이호빈 기자] 동아제약이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여,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캠페인은 TV 광고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포함해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챌린지와 시즌 밈 등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몰입감을 더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TV와 구매 단계별로 선보이는 총 10편의 디지털 콘텐츠를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와 동아제약의 주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스카나겔은 헤파린나트륨, 알란토인, 덱스판테놀로 구성된 3중 복합 성분의 여드름 흉터 치료제로, 1일 수회, 수시로 도포해 그냥 두면 짙어질 수 있는 흉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 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비층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노스카나겔은 지난해 MZ 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던 배우 노정의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그가 출연한 15초 광고는 현재 4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이호빈 ghqls654@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헬스케어N 사이트의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헬스조선 헬스케어N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헬스조선,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30 조선일보사 업무동 | 문의 02-724-7600 | FAX 02-722-9339 Copyright HEALTH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