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 분사기

메디큐어, 저렴 간편 편리성 누구나 사용 가능

언론사

입력 : 2020.08.28 19:17

메디큐어(대표 김종훈)가 의료기관 진료실 및 환자 대기실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자가 방역을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을 이달말경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큐어는 “코로나19 환자가 무서운 기세로 확산되면서 2차 대유행을 우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심각성이 더해 지고 있어 의료기관, 교회를 비롯해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 및 장소에서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Spray Gun’을 사용하면 자가 방역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은 무선 사용으로 간편하고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며 휴대가 가능하도록 제작돼 가벼워 누구나 사용 가능함은 물론 비좁은 공간의 방역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또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입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분사 거리가 1m 이상까지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500ml 소독수의 저장 탱크를 장착하는 등 소독수를 충진 사용할 수 있으며 벤젠 담배 포름알데히트 냄새 제거도 병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CE에서 인증을 완료했으며 국내에서 전자파 적합 인증 절차를 진행중이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