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이모저모]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 출시 外

입력 2025.04.14 16:38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 출시
토니모리가 촉촉하고 맑은 광택의 립을 연출해주는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85%의 수분 오일을 함유해 촉촉함과 도톰한 물막이 감싼 듯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감으로 ‘맑은 립 광택(맑립광)’을 완성해준다.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선명한 시럽 컬러링을 유지시켜준다.
덧바를수록 맑게 차오르는 투명한 생기와 선명하게 짙어지는 컬러 발색이 특징으로, 하나의 색상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팁을 적용해 농도 조절 등 섬세한 터치로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 피부 표면의 굴곡을 줄여 고르게 밀착력을 올리고, 착색 컬러와 분리되는 시럽 코팅으로 음료와 커피 등을 마실 때에도 묻어남을 줄였다.

■제이시스메디칼,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전시 성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전시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제이시스메디칼은 ‘덴서티(Density)’, ‘리니어지(LinearZ)’, ‘포텐자(Potenza)’ 대표 의료미용 장비를 선보이며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의 강점을 적극 홍보했다. 부스 운영 및 강연을 통해 의료진에게 직접 장비의 기술적 우수성과 임상 효과를 소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대한비만미용학회 참가를 통해 국내 의료진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최신 미용 의료 트렌드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행사와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쏘내추럴, ‘만원의 행복 꿀 쇼핑’ 자사몰 프로모션 진행
쏘내추럴이 11일 오전 11시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만원의 행복 꿀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몰에서 단독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봄철 강한 자외선과 황사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높은 자외선 차단력과 핑크빛 톤 업 효과를 자랑하는 ‘유브이 프로 톤 업 선크림’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진한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줄 ‘올 클린 클렌징 밤’과 같은 클렌징 제품들도 만원 이하로 만나볼 수 있다.
쏘내추럴 추천 조합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각질 케어가 가능한 '레드 필 블랙헤드 스틱'과 더불어 스피큘로 피부 결을 관리해 주는 ‘레드 필 스피큘 세럼', 쿨링감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플랜트 워터 크림'을 최대 50% 할인한다. '글로이 선무스 픽서'와 '포어 커버 픽스 밤 톤업 선', '셀피 블러 프라이머'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만원의 행복 꿀 쇼핑’ 프로모션은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1004, 1분기 남미 매출 27억원… 역대 최대 월매출 기록
스킨1004가 올해 1분기 남미 시장 매출이 2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특히 3월 매출액은 17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접점을 확보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국가별로는 멕시코 매출이 지난해 1분기보다 약 930% 증가한 10억원으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작년 12월 최대 드럭스토어 ‘파르마시아스 델 아호로’의 400개 매장에 입점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300곳을 추가 확보했다. 오는 6월에는 ‘세포라' 주요 매장에 입점하면서 뷰티 편집숍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칠레에서는 대형 뷰티 체인 입점을 확대하면서 6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약 700% 증가했다. 아르헨티나는 까다로운 통관 절차와 관세 정책에도 현지 리테일 채널을 공략해 매출 2억원을 달성했다. 콜롬비아에서도 3월 매출액이 월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주요 뷰티 체인,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한 결과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남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에콰도르, 페루 등 남미 전역으로 유통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현지 수요에 맞춘 기획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와 관련기사
의료계 뉴스 헬스케어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