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 오픈 행사 개최

입력 2024.07.02 09:50
리조트휘트니스 물리 치료사가 기구 설명하는 모습
일산 롯데백화점에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이 7월 5일 오픈한다./사진=리조트피플 제공.
지난 28일, 일산 롯데백화점에서 리조트휘트니스 오픈 행사가 개최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7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픈 행사에서는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의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백화점 9층과 10층 두 층을 넓게 활용한 공간이 인상적이다.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기구를 구비해 프리미엄 하이엔드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전문 물리치료사가 1대 1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각 이용객의 체형을 분석해 부족한 근육량을 확인하고 개인 트레이닝존에서 맞춤형 운동을 알려준다. 피트니스 존에서는 초대형 스크린과 메타버스 서비스를 접목한 스피닝, 러닝머신 등 유산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릴렉스 존에서는 발리의 낮과 밤을 테마로 한 공간에서 안마의자나 워크룸 등 개인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케어존에서는 몸을 풀어주는 테라피도 받을 수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한편에는 설탕과 밀가루 없이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를 파는 카페도 입점해 있다. 운동 전후로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을 보충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이용객은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리조트피플 김태호 대표는 “최상의 피트니스 경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을 오픈했다”며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은 프리미엄 시설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운동을 즐기는 동시에 심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맞춤형 케어와 영양 관리를 통해 종합적인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