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페링제약은 김민정 대표가 지난 5월 1일 자로 새롭게 부임했다고 16일 밝혔다.
김민정 대표는 2021년 재무총괄 임원(상무)으로 한국페링제약에 합류했다. 지난 20년간 한국노바티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 등 글로벌 제약과 의료기기 업계에서 재무, 사업 개발, SCM, IT, 인사관리 등 경험을 쌓았다.
김민정 대표는 "'사람이 우선’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한국페링제약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환자와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견고히 하며, 한국페링제약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대표는 2021년 재무총괄 임원(상무)으로 한국페링제약에 합류했다. 지난 20년간 한국노바티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 등 글로벌 제약과 의료기기 업계에서 재무, 사업 개발, SCM, IT, 인사관리 등 경험을 쌓았다.
김민정 대표는 "'사람이 우선’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한국페링제약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환자와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견고히 하며, 한국페링제약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