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제약바이오 부문의 우수·유망기술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술은 산·학·연 관계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기술은 오는 4월 16일 열리는 '제1회 K-스페이스 스테이션(SPACE STATION)'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픈 이노베이션 생태계를 촉진하기 위해 개최되며, 산학연의 기초·원천·우수기술을 공유하고 기술거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약바이오산업 관계자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시간도 마련될 계획이다.
오는 4월 첫 회를 시작으로 K-스페이스 스테이션은 분기별로 개최될 예정이다. 앞으로 6월, 9월, 11월에 각각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협회는 상·하반기에 기술을 모집한 후, K-스페이스 스테이션 세미나 발표를 비롯해 K-스페이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IR 등록 및 기술 공유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접수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K-SPACE STATION 상반기 기술모집 공고’ 게시물을 참고하면 된다.
선정된 기술은 오는 4월 16일 열리는 '제1회 K-스페이스 스테이션(SPACE STATION)'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픈 이노베이션 생태계를 촉진하기 위해 개최되며, 산학연의 기초·원천·우수기술을 공유하고 기술거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약바이오산업 관계자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시간도 마련될 계획이다.
오는 4월 첫 회를 시작으로 K-스페이스 스테이션은 분기별로 개최될 예정이다. 앞으로 6월, 9월, 11월에 각각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협회는 상·하반기에 기술을 모집한 후, K-스페이스 스테이션 세미나 발표를 비롯해 K-스페이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IR 등록 및 기술 공유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접수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K-SPACE STATION 상반기 기술모집 공고’ 게시물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