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성모병원, 필수 의료 책임질 전문의료진 7명 영입

입력 2024.03.06 13:41
의료진
대림성모병원 신임 의료진/대림성모병원 제공
대림성모병원이 필수 의료를 포함해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해 산부인과·정형외과·소화기혈관외과·방사선종양학과·영상의학과·응급의학과 전문의를 영입했다.

대림성모병원은▲산부인과 김태준 과장 ▲정형외과 한명훈 과장 ▲소화기혈관외과 이정삼 과장 ▲방사선종양학과 김주리 과장 ▲영상의학과 김하정 과장 ▲응급의학과 정진섭 과장 ▲응급의학과 김동훈 과장 총 7명을 영입하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

또한 유방암 특화 종합병원으로서 유방외과 전문의 4명, 유방을 세부 전공한 영상의학과 전문의 5명을 비롯해 핵의학과, 혈액종양내과, 방사선종양학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의료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한다.  이번 신규 의료진 영입으로 각 분야 전문가의 다각적 시야에서 진료하는 다학제 시스템도 한층 더 확대 및 강화됐다.

특히, 7월에 예정된 방사선 치료 도입을 앞두고 방사선종양학과 김주리 과장이 합류했다. 대림성모병원 유방센터는 환자들이 한곳에서 완벽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는 환자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치료 과정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이사장은 “우수한 신규 의료진 영입은 대림성모병원이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료진과 장비 및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 기사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