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023 홀리데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23.10.25 10:02
제품과 모델 사진
베네피트 2023 홀리데이 키트/사진=베네피트 제공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2023 홀리데이 키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베네피트의 2023 홀리데이 키트는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느낌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키트로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홀리데이 프라이스로 구성됐다.

키트는 포어 블러링 듀오 키트 '더 노스 포어', 러블리한 모브 장미 컬러의 메이크업 키트 '미슬토 블러쉰', 모공 고민을 날려 줄 '홀리데이 포어 스코어', 치크·하이라이터·쉐딩을 한곳에 모은 '치어리 치크', 블러셔 & 하이라이트 키트 '트윙클 앤 징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더 노스 포어'는 페이스 &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와 메이크업 픽서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미니' 세트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준다. '미슬토 블러쉰'은 핑크 코랄빛 블러셔 '셸리'와 베스트셀러 틴트 '베네틴트'를 담아 생기 넘치는 장밋빛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홀리데이 포어 스코어'는 '더 포어페셔널' 본품과 함께 3-in-1 포밍 클렌저 '더 포어페셔널 굿 클린업'과 모공 폼 토너 '더 포어페셔널 타이튼 톤'이 각각 미니 사이즈로 포함되어 모공 케어에 특화된 키트다.

'치어리 치크'는 매트 브론저 '훌라'와 블러셔 '셸리', 펄 하이라이터 '쿠키'로 구성되어 치크·하이라이터·쉐딩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트윙클 앤 징글'은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과 베스트셀러 블러셔 '단델리온', 웜 골든 허니 쉐이드의 하이라이터 '허니비 트윙클' 조합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글로우 트윙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2023 홀리데이 키트 5종은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롯데온을 통해 이날 선론칭 된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백화점 온라인몰 및 네이버,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된다.
이 기사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