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리미엄 홍삼 '황후보골드'
갱년기 건강,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도움

미국 미네소타 메이요클리닉은 4196명의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3%가 갱년기 증상으로 업무에 부정적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한 생산성 손실이 연 18억 달러에 이른다고 추산했다.
갱년기 증상을 단순 노화 현상으로 인식하고 방치하면 갈수록 악화될 수 있다. 일상에 지장을 줄 정도로 증상이 심하다면 무작정 참기보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갖추는 게 좋다.

이 제품에 사용된 기능성 홍삼의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됐다. 45~60세 폐경기 여성 72명에게 매일 기능성 홍삼 3g을 12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 대조군 대비해 쿠퍼만 갱년기지수(KI)와 폐경현상척도(MRS) 총점에서 유의적으로 개선됐다.
또한 황후보골드에는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사용됐다. 홍삼의 완숙기는 6년으로 이 시기에는 사포닌 함량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풍부하며 품질이 뛰어나다. 부원료 또한 꼼꼼하게 엄선한 원료들로 배합됐다. 백수오를 비롯해 참당귀, 석류, 천궁, 황기, 숙지황, 회화나무, 작약, 감초 등이 함유됐다. 황후보골드는 파우치에 포장된 액상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관리가 필요하거나 ▲갱년기로 잦은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느끼거나 ▲원활한 신체 생리 조절을 통해 건강한 중년을 꿈꾸거나 ▲중년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찾는 사람에게 권장한다. 종근당건강 공식콜센터를 통해 유통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의료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