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아임비타'로 비타민 챙기세요!

입력 2022.10.19 09:17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라 담은 '아임비타(I'm Vita)' 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임비타'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정제형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와 물에 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분말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 두 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는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쳐 안정성이 증명된 DSM사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비타민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아임비타'는 상한섭취량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 비타민B와 C를 고함량으로 담았다.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비타민B군을 최대 50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D와 비타민C는 1000%(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담았다. 이 외에도 체내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A·E·K와 아연·셀렌은 필요한 만큼 100%(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로 담아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은 고함량 영양소를 음료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B와 C는 1000%(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비타민A·D·E·K와 아연은 100%(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로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알차게 담아냈다.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상담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19일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고객에 한해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