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 맞아 시음행사 진행

입력 2022.08.12 10:15

퍼플티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다./사진=티퍼런스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다. 티퍼런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입점 기념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은 지난 5월 진행된 팝업스토어 진행 이후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진행됐다.

티퍼런스가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퍼플티 베이스의 블렌딩티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랏빛으로 물든 찻잎을 일컫는다. 녹차에 비해 수배 높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보랏빛 수색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퍼플티를 비롯해 깊은 곡물향을 지닌 오트 펌킨 퍼플티, 페퍼민트와 레몬밤의 상쾌함을 가득 담은 민트 퍼플티, 상큼한 향기와 새콤달콤한 맛의 베리 퍼플티, 몸의 에너지를 깨워 주는 유자 퍼플티, ABC주스의 황금비율 레시피와 만난 ABC 퍼플티까지 100% 케냐산 퍼플티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다양한 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퍼런스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 기념 시음 행사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퍼런스 공식 SNS 팔로우 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퍼플티 베스트 블렌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녹차, 홍차에 이어 퍼플티로 이어지고 있는 최근 차(茶) 트렌드를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매장 확대를 결정했다"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퍼플티의 안토시아닌 효과와 수색부터 향기까지 오감으로 즐기는 퍼플티 이펙트를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 브랜드 컨셉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전시부터 다양한 디저트, 뷰티상품까지 복합적인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티퍼런스 제품은 티퍼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티퍼런스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 프리미엄 COFFEE&TEA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