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 관리 힘드시죠? 헤매지 말고 '여기'서 해결하세요!

입력 2022.06.30 13:11

밀당365 홈페이지 새단장

밀당365 홈페이지 화면
헬스조선이 만드는 당뇨 뉴스레터 '밀당365'의 홈페이지가 개편됐다. 새롭게 문을 연 밀당365 홈페이지에는 당뇨병에 관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다. 밀당365만 잘 활용해도, 혈당 관리 숙제의 해답을 얻을 수 있다.

◇뉴스레터
밀당365의 주요 서비스인 뉴스레터는 매주 월·수·금요일 발행된다. 최신 치료제, 운동법, 내분비내과 교수 인터뷰, 당뇨 식단 등 혈당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메일로 보내준다. 휴대폰으로 구독하는 이들에게는 금요일마다 한 주간의 뉴스레터를 모아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준다. 누구보다 빠르게 당뇨 관련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당뇨 팁
밀당365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컨텐츠다. 매일 하나씩, 당뇨 환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를 Q&A 형식으로 풀어서 보여준다. ‘당뇨 환자가 먹으면 좋은 영양제는?’ ‘맥주 마셔도 될까?’ ‘약 먹으니, 운동은 안 해도 괜찮겠지?’ 등 혈당을 관리하면서 누구나 한 번쯤 품어봤을 만한 궁긍증을 명쾌하게 해소해준다.

◇​밀당 게시판
당뇨 환자들끼리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실용적이고 생활에 밀접한 조언을 얻게 하기 위해 밀당 게시판을 마련했다. 같은 어려움을 겪는 당뇨 환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게시판에 올라오는 내용 중 의미있고 중요한 질문은 헬스조선 기자들이 취재해 뉴스레터로 소개한다.

◇​우리 동네 주치의
당뇨병은 꾸준히 관리하고 상담받는 게 중요한 질병이다. 대형병원이 아닌 동네에 있는 1차 의료기관의 정보를 알려준다. 당뇨병을 진단하고 약을 처방하면서 생활습관을 관리해주는 동네 병원들의 리스트를 밀당365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독 이벤트
이 외에도 개편된 밀당365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정보가 가득 담겨 있다.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무료’ 구독 신청을 완료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혈당측정기·갈바닉(미용기기)·영양제·건강서적 등을 선물한다.
밀당365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다음에서 ‘​밀당365’​를 검색해도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