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에 강도태 전 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임명됐다. /복지부 제공 보건복지부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에 강도태 전 보건복지부 제2차관을 29일 자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신임 강도태 이사장은 보건복지부에서 건강보험정책국장, 보건의료정책실장, 기획조정실장 및 제2차관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신은진 헬스조선 기자 기사 전체보기 저작권자 ⓒ 헬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