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히알테크, 고분자 히알루론산 필러 ‘아이디프레쉬 ’ 출시

입력 2020.09.01 13:54 | 수정 2020.09.01 15:33

아이디프레쉬 사진
일동홀딩스 제공
일동홀딩스 계열사 일동히알테크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이디프레쉬(ID-Fresh)’를 출시했다.

아이디프레쉬는 일동히알테크가 직접 개발·생산한 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마취성분 리도카인이 들어간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이다.

일동히알테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300만 Da(돌턴, 원자 및 분자의 질량단위)의 고분자·고점도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사용했으며, 임상을 통해 우수한 볼륨감과 지속기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독자적인 제조법인 ‘다중 혼합 가교기술’을 적용, 원료인 히알루론산과 가교제의 결합 효율 및 균일성을 높여 필러의 품질과 지속력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이용되고 남은 가교제 등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이 적용됐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일동히알테크는 “아이디프레쉬를 필두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미용의료 분야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일동히알테크는 일동제약의 히알루론산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2016년 분할 설립한 회사이다. 현재 충북 청주에 원료의약품 GMP 및 ISO 13485 인증을 획득한 전용 설비를 갖추고 고품질의 히알루론산 원료를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