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은 8월 8일~9월 8일 ‘Remember 2019 병원 건물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020년 강북삼성병원 미래의학관 건립을 앞두고 현재 병원의 모습을 기억하고, 병원 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담아보자는 의미에서 진행된다.
주제는 ▲강북삼성병원의 건물을 담은 사진 ▲강북삼성병원 내에서 포착한 낭만적인 외부 풍경 등으로 현재 건물 모습을 잘 나타내는 사진이면 된다.
참가신청서를 이메일(yjangel.kim@samsung.com)로 제출하면 되고 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출품작은 대상(여행상품권 100만원) 최우수상(여행상품권 30만원) 우수상(여행상품권10만원) 장려상(메가박스2인패키지) 입선(스타벅스 디저트세트)등 총 49명에게 상품이 수여된다. 특히 병원 전시회에 당선작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많은 사람들과 사진을 나눌 예정이다.
강북삼성병원 신호철 원장은 “큰 변화가 있을 강북삼성병원의 2019년을 많은 사람이 기억해주기를 바라며 이번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말했다.
사진 공모전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강북삼성병원 블로그(http://www.mykbsmc.com)를 확인하거나, 커뮤니케이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