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세럼 & 젤 밤’ 출시

입력 2018.08.31 19:00

제품 사진
리얼베리어 제공​

리얼베리어에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하는 시카릴리프 신제품 2종 ‘시카릴리프 세럼’, ‘시카릴리프 젤 밤’을 출시했다.

‘시카릴리프 세럼’은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동시에 외부자극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고농축 진정 세럼이다. 핑크 세럼 속 칼라민 성분과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티코사이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호해 주고, 비타민 B12 성분을 비롯한 비타민나무열매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고르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시카릴리프 젤 밤’은 칼라민, 판테놀(5%),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해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는 데일리 시카 크림이다. 수분감 있는 핑크 겔 텍스처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얼굴 피부 전체에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장벽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준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20가지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자극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2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랄라블라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