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포에 보이차 40잔 갈산 함유… 종근당건강 '보이미락' 할인 행사

입력 2018.07.02 09:07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이 보이차추출물 '보이미락'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미락은 다이어트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이차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보이차추출물에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핵심 성분은 '갈산'이다. 실제 꾸준한 보이차 섭취로 내장지방이 줄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개선됐다는 연구 결과들이 나와 있다.

보이미락을 하루 1포(1g)씩 먹으면 하루 35㎎의 충분한 갈산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보이차 약 40잔에 든 갈산의 양이다. 보이미락은 특허받은 발효·추출 공정을 거쳐 갈산 함량을 높였다. 또한 해발고도가 높고, 일조량이 많으며, 생태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중국 운남성의 보이차만 사용했다. 물의 온도에 상관 없이 잘 녹아, 물에 타서 편하게 차처럼 마시면 된다. 맛의 풍미가 깊어 보이차 본연의 맛도 느낄 수 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해야 하거나,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을 줄이고 싶은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은 7월 2일부터 9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보이미락을 유통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제품 문의 및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