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가 기억력, DHA·EPA로 두뇌 지킨다

입력 2017.10.23 09:05

특수 정제 기술로 DHA 함량 높여
하루 2캡슐, 오메가3 권장량 충족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종근당건강 제공
나이가 들면 노화로 인해 뇌 기능이 퇴화하고 기억력 감퇴 등 증상이 생기게 된다.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뇌의 노화 속도를 늦추고,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평소 두뇌를 건강하게 하는 영양소를 챙겨먹는 것이 좋다고 설명한다.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영양소로는 '오메가3지방산'이 있다. 오메가3지방산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EPA와 두뇌·망막의 구성 성분인 DHA로 구성된 복합 영양소다. 시중에는 다양한 오메가3 제품이 출시돼 있는데, 두뇌 건강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상대적으로 DHA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 하나가 종근당건강의 건강기능식품 '프로메가 기억력'이다.

프로메가 기억력은 DHA와 EPA를 함유한 제품으로 혈관과 두뇌 건강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정제기술을 이용해 DHA 함량을 높였다. 프로메가 기억력의 DHA 함량은 693㎎으로 하루 두 캡슐을 섭취하면 1일 오메가3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프로메가 기억력에 함유된 '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대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한 바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기억력은 개별포장으로 공기 접촉을 최소화시켜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휴대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1일 1회, 1회 2캡슐씩 식전 또는 식후에 관계없이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오늘부터 30일까지 프로메가 기억력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화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프로메가 기억력을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