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암병원 부인암센터는 17일 오전 11시 암병원 지하1층 강당에서 제 12회 '부인암환자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남석진 암병원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부인암 치료 최신지견(산부인과 최철훈 교수) ▲부인암환자 하지 림프부종 예방 및 관리(재활의학과 황지혜 교수) ▲부인암 방사선 치료 최신경향-양성자치료(방사선종양학과 박원 교수) ▲부인암 환자 항암치료 후 외모관리(김임령 전문간호사) ▲부인암Q&A(산부인과 김병기 교수)의 순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