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구강용품이 담긴 효박스를 전달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지난 20일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구강용품이 담긴 ‘효(孝)박스’ 700개를 전달했다.
동국제약은 2015년부터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서 치약, 치솔 등 구강용품이 담긴 효박스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잇몸을 통해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게 다양한 활동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인태 헬스조선 기자
저작권자 ⓒ 헬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