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계 소식] 상쾌한 라임향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외

입력 2017.04.11 09:00

상쾌한 라임향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동아제약이 기존의 구강청결제인 가그린에 상쾌한 라임향을 더한 '가그린 라임'을 출시했다. 가그린 라임에는 충치균에 의한 부식을 막아주는 성분인 플루오르화나트륨과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있다. CPC는 구강 내 유해균을 파괴해 플라그(치태) 생성을 막아서 치은염을 예방한다. 10~15㎖의 가그린 라임을 입 안에 넣고 약 30초간 가글한 후 뱉으면 된다.

솔가, 7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솔가가 '에스터C 비타민500'을 70% 할인하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터C 비타민500은 24시간 동안 체내에서 이용되는 특허 받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의 산성을 중화시킨 중성비타민C로 빈속에 먹어도 속이 편안하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글루텐, 인공향,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동성제약, 육체피로 해소 '메가엠지' 출시

동성제약이 눈떨림·손발저림·수족냉증·근육경련·육체피로에 도움을 주는 '메가엠지'를 출시했다. 메가엠지에는 마그네슘과 감마오리자놀, 비타민B군이 포함돼 있어 체내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생기는 근육경련과 눈 떨림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감마오리자놀과 비타민B1·B6를 담아 임신수유기, 노년기, 병중 병후로 인해 체력이 저하된 이들에게도 좋다.

JW중외제약 '뉴먼트 비타민C 1000'

JW중외제약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뉴먼트 비타민C10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순수 비타민C가 1000㎎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C는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각종 질병과 노화를 막아주는 것을 물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