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병원은 10일 오후 2시 병원 지하 3층 대강당에서 ‘대장암’을 주제로 강좌를 개최한다. 황대용 대장암 센터장이 대장암의 재발과 전이에 대해 강의를 한 뒤, 유정아 영양팀장이 암 수술 후 식이요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돼 있다. 대장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1588-1533 이현정 헬스조선 기자 기사 전체보기 저작권자 ⓒ 헬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