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영상의학과 이익표 파트장이 지난 10월 22일 서울 코엑스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19회 세계방사선사학술대회 및 총회’에서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익표 파트장은 강동경희대병원 네오플러스봉사단의 의료지원국장을 맡아 의료봉사 참여와 사단법인 대한방사선사협회 공보이사로서 보건의료사업을 수행해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익표 파트장은 “어려운 이웃과 동고동락하는 많은 봉사자분들을 대표해 수상한 것으로 알고 앞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더 열심히 의료봉사를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